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태초클럽-태국호텔예약

태국호텔- 태초클럽 결제금액이 과거 30만원이상이되면 왜, 세계최저가 요금으로 판매하는가? 본문

태초클럽/태초클럽여행사공지

태국호텔- 태초클럽 결제금액이 과거 30만원이상이되면 왜, 세계최저가 요금으로 판매하는가?

태초클럽 2016. 7. 28. 14:36

 

 

 

 

 


태국호텔- 태초클럽 결제금액이 과거 30만원이상이되면 왜, 세계최저가 요금으로 판매하는가?






-태초클럽여행사의 초저가 호텔 요금으로 인한 경쟁여행사들의 계속되는 컴플레인


요즘, 연일 경쟁여행사들이 태초클럽 호텔 요금으로 아우성입니다. 여러개의 호텔에 계속 전화를 해서 "태초클럽 호텔 요금이 매우 낮아 경쟁이 안된다. 호텔측에서 태초클럽에 전화를 해서 요금을 올리도록 조치해달라, 우리가 죽을지경이다" 라고 말을 합니다. 이러한 현상에 대해 태초클럽은 웃어야할지 울어야할지 참 난처한 상황입니다. 이들이 특히 문제삼고 있는 호텔은 시암캠핀스키방콕, 쉐라톤그랑데수쿰빗,페닌슐라방콕호텔입니다. 태초클럽 여행사 요금이 세계 최저가에 해당하기 때문입니다.


태초클럽 여행사 초창기인 4~5년전에는 태초클럽 여행사 요금이 경쟁여행사에 비해 좋지 않았습니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기존 여행사 요금을 맞추느라 수익이 거의 없거나 아니면 마이너스로 판매했습니다. 이들 기존 여행사들은 새로운 여행사들이 성장할 수 없도록 아예 초저가로 판매했기 때문입니다. 결국 태초클럽은 초창기에 태국호텔판매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하도 답답해서 경쟁여행사에 "우리는 어차피 수익을 위해 여행사 운영하지 않는다. 이와같은 식으로 판매하면 우리도 몇년 손해볼생각으로 판매할 수도 있다. 결국은 '누가 돈이 많은가' 싸움이 될 것이다. " 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태초클럽의 비약적인 성장으로 분위기가 역전되었습니다. 기존 여행사들이 아우성입니다. 일부 여행사는 태초클럽 여행사의 " 최저가"로 표시된 호텔들을 찾아 일일히 예약을 한 다음, 태초클럽이 발행한 최저가 호텔요금 인보이스를 캡쳐해서 호텔측에 이멜로 보내기도 합니다. 심지어 태초의 태국정보 카페 호텔프로모션 글을 찾아 일일히 캡쳐해서 호텔측에 이메일로 보내기도 합니다. 태초의 태국정보 카페에 올려진 요금까지 캡처해서 보내는 일이 잦아지자 최근 카페에서는 활동은 없고 빈번하게 카페 들락달락하는 회원 30인 정도를 활동정지 조치를 취했습니다. 카페에 전혀 도움이 안되기 때문입니다. 이들중 일부는 여행사 직원으로 의심되고 있습니다.  푸켓은 태초클럽으로 돌아선지 오래고 방콕,파타야도 태초클럽으로 돌아서는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습니다. 최근 과일제공, 식사제공등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는 것은 물론, 최저가의 요금을 선보이기 때문입니다.




-호텔측의 입장


호텔측에서는 태초클럽에 요금을 올리라고 말하면서 연일 전화를 해대는 여행사에 대해서도  짜증을 내고 있습니다. 어느 태국호텔 세일즈 매니저는 "지네들도 초저가로 판매해놓고는 이제와서 태초클럽을 비난하네, 참 이상한 여행사야" 하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어느 호텔 세일즈 매니저는 " 이 여행사, 왜 이러는거지? 요즘 판매가 영 시원찮으니 경쟁여행사 물고 늘어지네..."하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태초클럽 여행사에게는 " 잠시 요금을 올리고, 나중에 시간 지나면 적당히 내려서 판매해달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호텔도 사실 많이 판매해야만 합니다. 이유는 방콕호텔시장이 지금 전쟁이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호텔들이 계속 오픈중이기 때문에 어떻게 판매하든 많이 판매하는 여행사를 좋아 합니다. 또 한가지 고려해야하는 것은 한국 이상으로 경쟁이 치열한 중국시장입니다. 중국은 수많은 여행사가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어 일부 호텔은 마이너스요금까지 내려가고 있습니다. 한국시장은 중국대비 덜 치열하므로 일부 한국여행사들의 볼멘 소리에 태국호텔 세일즈 매니저들은 "중국은 더 심해, 한국여행사들은 비교적 양호한편인데...뭘 그렇게까지..."하고 말하기도 합니다. 이들 호텔 세일즈 매니저들도 일부 한국 여행사들이 연일 컴플레인 하는 것에 대해 못마땅해 하는 것이 역력합니다.  



- 태초클럽여행사의 정책



태초클럽 여행사는 태초의 태국정보 카페에서 만들어진 여행사이므로, 영리를 추구하되 회원분들에게 최상의 요금을 제공해야할 의무가 있습니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일반 여행사와 태생이 다릅니다. 일반 여행사는 수익을 중시하지만 태초클럽은 태초의 태국정보 회원의 만족도를 중시합니다. 따라서 태초의 태국정보 회원의 만족도가 회사수익보다 우선입니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태국호텔들에 대한 프로모션, 소개 글을 쓸 때에도 "모든 호텔이 좋다는 식으로 말하지 않습니다. 정확하게 인스펙션해서 해당 호텔의 장단점을 밝히고 있습니다. 객관적인 정보를 전달해 회원들이 호텔선정에 실수를 하지않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수익보다는 회원,고객의 만족도를 중시하기 때문에 호텔에 대해 정확하게 기술하려고 노력합니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영리를 쫓는 기업은 정신과 문화를 쫓는 기업을 당해낼 수 없다"고 믿고 있습니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현재 "연일 태초클럽 요금이 낮아 경쟁이 안된다"는 여행사들과 호텔측의 입장을 고려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태초클럽 여행사는 이들 경쟁여행사, 호텔보다는 태초의 태국정보 회원, 태초클럽 고객의 입장을 더 고려해야 합니다. 태초클럽의 "모태(母胎)"가 태초의 태국정보 카페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태초클럽 여행사는 다음과 같은 방침을 세웠습니다.



1. 태초클럽 고객으로 과거 30만원이상 결제금액 기록이 있으면 태국호텔을 최저가로 판매한다.


2. 태초클럽 고객으로 30만원이상 과거 결제금액 기록이 없을 경우, 호텔은 호텔측에서 요구하는 금액으로 판매하고, 태초클럽내 타상품 구입시 차액만큼 할인해준다  



태초클럽방콕 사무소는 태초클럽 푸켓과 동일하게 태초클럽 여행사& 라운지, 무료셔틀버스 운행등등의 헤택을 방콕에서도 동일하게 제공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수쿰빗아속,시암스퀘어, 카오산지역중 한 곳에 멋진 태초클럽 라운지를 오픈하는 것이 태초클럽의 꿈입니다.태국호텔 요금은 경쟁여행사들이 "나 죽겠다"는 말이 나오지 않을만큼 공시하고, 다른 좋은 혜택들을 드려 "태초클럽 여행사를 이용하지 않으면 태국여행은 불편하다"는 말이 나오도록 할 예정입니다.


푸켓은 이미 " 태초클럽 아니면 푸켓여행은 어렵다"는 것이 하나의 공식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태초의 태국정보 카페 회원, 태초클럽 고객분들의 이해와 협조 부탁 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