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태초클럽-태국호텔예약

방콕호텔예약-방콕5성급 추천호텔 13곳 본문

태국중부호텔/후아힌호텔

방콕호텔예약-방콕5성급 추천호텔 13곳

태초클럽 2017. 10. 12. 15:02

-르부아앳 스테이트타워호텔의 시로코바, 최근 르부아는 한국고객을 잡기위해 실력있는 한국인 세일즈매니저를 영입했습니다.








                                               방콕호텔예약-방콕5성급 추천호텔 13곳






방콕호텔시장동향



-한국여행객들의 움직임을 보면 유럽,일본여행객들의 발자취와 비슷합니다. 처음에는 교통이 좋다는 수쿰빗,시암스퀘어를 찾았으나 점차 환경이 좋은 강변지역호텔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방콕이 세계최악의 교통체증 그리고 걸어다닐 수 없는 좁은인도, 소음,매연,인파에 시달리자 이제는 자연환경, 여유있는 분위기,로맨틱한 야경을 찾아 차오프라야강변의 호텔로 이동하는 것입니다.강변지역의 호텔들의 특징이 시원스런뷰,리조트 분위기,다양한 시설,먹을 것이 많은 조식, 로맨틱한 레스토랑,바입니다. 왕궁,사원,차이나타운,카오산로드,아시아티크야시장 이용하기 최상의 위치입니다. 일부는 고급스런 분위기가 있는 랏차담니,와이어리스도로,사톤대로변에 위치한 고급호텔을 찾습니다. 이들 지역 인도는 넓고,깨끗한 것이 특징입니다. 잡상인이 없습니다. 일부는 맛집거리인 랑수언지역으로 이동하기도 합니다. 방콕여행자들은 과거에 비해 다양한 지역, 다양한 성격의 호텔을 찾고 있습니다. 다음은 방콕 5성급 호텔을 고려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조언입니다.





태초클럽여행사(http://www.taechoclub.com) 자료


 

 

 


1.샹그릴라 방콕호텔


-아시아의 자존심이라 부르죠. 강변에 위치해 리조트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직원들의 친절,룸,시설,조식,분위기,뷰,자연환경은 방콕 최고입니다. 태초의 태국정보 카페 회원들이 이구동성으로 칭찬하는 호텔입니다. 교통도 의외로 편합니다. 지상철역이 바로 옆이므로 시암스퀘어,짜투착 주말시장등으로의 이동이 편합니다. 사판탁신 선착장이 옆이므로 왕궁,사원,차이나타운, 카오산로드로 이동하기가 편합니다. 호텔에서는 고급크루즈인 샹그릴라 호라이즈크루즈를 운영합니다. 모든 레스토랑,바가 강변의 풍경을 담아내므로 바닷가에 위치한 홍콩고급호텔들과 유사한 분위기입니다. 주변에는 로빈산 백화점 방락점,재래시장, 마사지샵이 위치하며, 차이나타운도 미터택시로 10분내 거리입니다.



 

 

 

 





2.세인트레지스 방콕호텔


-스타우드,매리엇호텔의 최고급호텔입니다. 호텔역사에서 한페이지를 장식하는 호텔로 20세기초 미국뉴욕 문화를 선도한 호텔이기도 합니다. 미국 역대대통령,기업가,음악가,작가들이 애용했던 호텔이기 때문에 세계 각국의 세인트레지스는 그에 걸맞는 사람들이 찾습니다. 세인트 레지스 호텔은 세계 주요도시에서 최고급호텔로 평가받고 있어 대부분 1박당 50만원이 넘어갑니다. 세인트 레지스 방콕은 성수기인 11월-3월 20만원대 초반에 애프터눈티, 디너셋트 무료제공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 2박시에는 애프터눈티 1회 제공, 3박시에는 디너셋트1회제공등의 행사를 실시합니다. 매일 저녁 호텔 숙박객들은 샤브로 샴페이닝이라 불리우는 무료행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샴페인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3. 센타라그랜드 앳 센트럴월드플라자 호텔



-센타라호텔의 플래그쉽성격의 고급호텔입니다. 센타라호텔그룹에서 '그랜드'가 들어가면  5성급입니다. 센타라그랜드앳 센트럴 월드플라자 호텔은 센타라그랜드호텔중 얼굴마담에 해당합니다. 룸,시설,직원서비스,식당가,조식,관리에서 최상입니다. 방콕을 대표하는 쇼핑몰 센트럴월드플라자 호텔과 연결되어 쇼핑,식사,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센트럴월드플라자 쇼핑몰을 통과하면 칫롬 지상철도 이용가능합니다. 호텔은 시암스퀘어 권역이므로 시암파라곤 백화점,플래티늄쇼핑몰, 빅씨랏차담니와도 멀지 않습니다. 호텔룸이 고층에 위치해 뷰가 좋으며, 부대시설들이 하나같이 크고 고급스럽습니다. 인피니티풀, 방콕3대 루프탑바인 레드스카이는 센타라그랜드 앳 센트럴 월드플라자의 자랑입니다.



 

 

 

 




4.아난타라리버사이드 방콕호텔


- 강변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과거 "방콕매리엇 리조트 & 스파"로 불리운 호텔입니다. 멋진 외관, 널직한부지, 자연환경, 멋진룸,다양한 시설,먹을 것이 많은 조식,리조트 분위기로 가족여행객들이 유난히 좋아하는 호텔입니다. 위치가 외곽이나 강변에 위치해 무료셔틀을 사판탁신 선착장까지 운영합니다. 아시아티크 야시장은 강건너에 위치해 아시아티크 야시장을 즐기기에 이상적인 곳이며, 사판탁신 선착장을 통해 지상철, 왕궁,사원,차이나타운, 카오산로드로 이동하기 쉽습니다.



 

 

 





5.페닌슐라 방콕호텔



-페닌슐라 방콕호텔은 샹그릴라,만다린오리엔탈과 더불어 아시아 3대지존인 호텔입니다. 이들 '아시아 3대 지존호텔'은 세계주요 호텔 그룹인 매리엇,스타우드,힐튼,하얏트,인터컨,아코르등에서도 뛰어넘기 힘들만큼의 우수한 서비스,관리,룸,시설로 유명합니다. 페닌슐라 방콕호텔은 룸,시설이 고급스럽습니다. 아시아호텔 소개할 때 많이 언급되는 호텔이기도 합니다. 뷰,분위기,조식,식당가, 환경에서 우수합니다. 리조트 스타일의 수영장은 자랑거리입니다. 강변에 위치해 밤이 되면 더 아름답습니다. 방콕호텔중 유일하게 헬리콥터바가 있으며, 옥상에는 실제로 헬리콥터 착륙장이 있습니다.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 웅장한 로비,룸,시설은 방콕최고급호텔로 손색이 없습니다. 한국인들에게 보다 좋은 요금,프로모션,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노력하는 럭셔리 호텔입니다. 무료셔틀을 이용 사판탁신 지상철역,선착장, 리버시티 디너크루즈 선착장,아시아티크 선착장으로의 이동이 쉽습니다. 호텔 인근에는 클롱산 마켓 재래시장이 위치해 페닌슐라 방콕호텔에 머물러야 하는 이유를 하나 더 추가시키고 있습니다.




 

 

 

 

 





6.아난타라시암 방콕호텔


-아난타라 시암 방콕호텔은 아난타라호텔 그룹의 플래그쉽성격의 고급호텔입니다. 오랫동안 포시즌 방콕으로 사용된 호텔이므로 룸,시설,서비스가 각별합니다. 미국 오바마 대통령이 숙박한 호텔이므로 태국에서는 "대통령의 호텔'이라는 별칭도 있습니다. 품격의 대명사인 호텔로 오랫동안 방콕호텔시장에서 '만다린오리엔탈,페닌슐라,샹그릴라,그랜드 하얏트 애라완'등과 경쟁해온 호텔입니다. 아난타라 시암으로 이름이 바뀌었지만 직원,룸,시설은 그대로입니다. 구 포시즌방콕, 현재 강변에 짓는 포시즌 방콕 모두 아난타라 호텔이 소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7.타워클럽 앳 르부아(르부아앳 스테이트타워) 방콕호텔


-타워클럽앳 르부아는 고층부분을 사용하는 호텔룸을 통칭하는 것입니다. 저층을 사용하는 룸들은 르부아 앳 스테이트타워라 부릅니다. 타워클릅앳 르부아는 클럽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므로 매우 편리합니다. 클럽라운지가 위치한 곳은 르부아가 자랑하는 스카이타워바 바로 옆이므로 사실상 스카이바 시설과 다를 바 없습니다. 타워클럽의 클럽라운지는 방콕 5성급 호텔 클럽라운지중 먹을 것이 가장 많은 곳중 하나로 소문나 있습니다. 모든 룸들은 룸과 거실이 분리되는 스위트룸 구조로  가장 낮은등급의 룸인 수피리어룸조차 룸크기 66sqm를 자랑합니다. 일반 3-4성급 호텔 두배이상의 크기입니다. 멋진뷰,멋진 일몰은 르부아만의 자랑입니다. 시티뷰,리버뷰 모두 굿입니다.특히 방콕 최고의 스카이라운지로 일컬어지는 시로코 루프탑바가 있는 호텔이므로 상당수 여행객들은 편하게 시로코 루프탑바를 이용하기위해 르부아 호텔에 숙박하기도 합니다. 르부아에는 최근 하드락 카페 리조트 한국인 세일즈 매니저로 일했던 여성매니저가 옮겨와 한국인을 위한 매력적인 요금,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실력있는 한국인 매니저가 있는 몇안되는 호텔중 하나입니다.


 

 

 




8.매리엇 마르퀴스 퀸즈파크호텔


- 방콕 중심가 수쿰빗소이 22,벤자시리 공원 옆에 위치한 5성급 호텔입니다. 매리엇호텔 이름에서 '마르퀴스'가 붙으면 '객실수 1000개이상의 호화호텔'을 의미합니다. 직원들의 서비스, 시설이 매우 좋습니다. 당연히 식당가도 강합니다. 방콕을 대표하는 식당가가 있기 때문에 조식이 방콕호텔중 가짓수가 가장 많습니다. 조식이 5성급 호텔 디너부페 수준입니다. 한국인 입맛에 맞추기위해 최근에는 한국인 요리사를 고용했습니다. 듣기로는 곧 김치,김밥등 한국인 입맛에 맞는 요리들을 내놓는다고 합니다. 주변에 공원이 위치하고, 다양한 마사지샵,세탁소,편의점,레스토랑이 위치하며, 엠포리움백화점, 엠쿼티어 식당가가 위치해 매우 편리합니다.  



 

 

 






9.차트리움방콕 리버사이드호텔


- 강변에 위치한 5성급 호텔입니다. 룸,조식은 5성급으로 보기 약하다는 평가도 있으나 호텔비를 고려하면 충분히 받아들일만한 조건입니다. 차트리움방콕 리버사이드호텔의 최대 장점은 룸,뷰,리조트 분위기입니다.룸크기는 가장 낮은 등급의 룸도 62sqm입니다. 일반룸 150%크기입니다. 성인2,아동2이 묵어도 좁다는 느낌이 없습니다. 뷰는 환상입니다. 강변의 바지선등 다양한 배들의 이동을 볼 수 있습니다. 분위기도 좋습니다, 인피니티풀 형태의 큰 수영장은 매력적입니다. 호텔내에는 편의점, 일식당,스타벅스커피점이 위치합니다. 호텔선착장에서 무료셔틀보트를 타고 사판탁신 선착장으로 이동이 가능하며, 인근에는 아시아티크 야시장이 위치합니다. 도보로 이동가능합니다.




 

 

 

 





10.시암캠핀스키 방콕호텔


-한국여행객들에게 인기인 프리미엄 5성급 호텔입니다. 독일계 고급호텔로 한국여행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호텔중 하나입니다. 리조트스타일의 수영장, 고급스런 룸,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바로 옆이 시암 파라곤이므로 숙박할 경우 식사,쇼핑은 해결이 됩니다. 시암파라곤내에 키자니아, 오션아쿠아리움등이 위치해 자녀동반 가족여행에 맞습니다. 시암역을 이용 방콕곳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시암 스퀘어 지역에는 다양한 쇼핑몰,식당, 마사지샵이 위치해 방콕을 즐기기 좋습니다. 단점은 조식입니다. 조식은 동급호텔로 알려진 세인트레지스,파크하얏트, 샹그릴라,페닌슐라와 비교 약간 떨어진다는 것이 중론입니다.




 

 

 






11. 그랜드 하얏트 애라완 방콕호텔


-방콕거주 문화예술인,연예인들이 유난히 좋아하는 프리미엄 5성급 호텔입니다. 위치가 좋아 방콕거주 외국인들,부유층들이 애호하는 호텔입니다. 쇼핑몰, 식당가가 많은 시암스퀘어,랏차담니와 접하고 있기 때문에 편리한 위치를 선호하는 여행객들에게 추천할만합니다. 클래식한 외관,내부, 고급스런 룸,시설, 우아한 서비스, 직원들의 친절은 정평이 나 있습니다. 먹을 것이 많은 조식,리조트스타일의 수영장은 매력적입니다. 일단 숙박객들의 수준이 다른 호텔비교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이상하게도 대체로 그랜드 하얏트 애라완 호텔들 숙박객들은 하나같이 차분하면서 예의 바른 느낌이 강합니다.



 

 

 




12.소피텔 소 방콕호텔


- 아코르호텔에서 대표주자로 몰고 있는 부띠크 호텔입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거장인 프랑스 Christian Lacroix가 참여한 호텔로 그는 소피텔소 호텔내 인테리어를 맡았습니다. 호텔내부 룸,시설 건축및 디자인에는 일본,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건축가 4인이 참여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호텔자체가 기존호텔형식을 파괴했습니다. 고급스러우면서 철학이 있는 호텔이라는 평가를 받으면서 한국 20-40대여성이 몰표를 보낸 호텔이기도 합니다. 멋진룸,시설,뷰,우아한 서비스는 높게 평가받고 있습니다. 조식도 비교적 우수합니다. 식당가가 강해 레스토랑,바는 방콕방문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명소입니다. 룸피니공원이 바로 옆이므로 공원즐기기 좋습니다. 지하철 룸피니역이 옆에 위치합니다.


 

 

 

 





13.웨스틴 그랑데 수쿰빗 호텔


- 방콕중심가 수쿰빗아속에 위치한 5성급 호텔입니다. 일본인들이 가장 추천하는 호텔이기도 합니다. 호텔내에는 방콕을 대표하는 일식당 키소가 있으며, 일본인 여행객들이 많아 조식에는 일식 요리들이 많이 나옵니다. 최근에는 한국여행객들이 이웃 쉐라톤보다 더 많이 몰려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호텔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쉐라톤 호텔도 한국인들이 많이 찾으나 2017년에는 높은 요금으로 한국여행객들이 웨스틴으로 몰렸습니다. 웨스틴은 한국시장에 계속 좋은 요금,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주변에는 코리아타운 수쿰빗플라자,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라바나스파, 핼쓰랜드 아속,터미널21쇼핑몰이 위치하며, 동건물 지하 1층에는 24시간운영 탑스마켓, 1층-6층은 로빈산 백화점입니다. 식사,쇼핑,마사지,스파를 즐기기 좋습니다. 라바나스파 수쿰빗소이 12점은 태초클럽을 통해 프로모션 프로그램등을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omments